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1. 다음 문장들의 문형을 쓰시오.
She is kind enough to show me the way.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2. 다음을 듣고, 여자가 하는 말의 목적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Can/Could
중등
|
3.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나머지 넷과 쓰임이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4. 다음 ( ) 속의 단어를 뜻이 통하게 바르게 배열하시오.
He made ( a / doll / pretty / her / for ).
|
|
4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중등
|
5. 두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I cannot help laughing at the sight.
= I cannot but ( ) at the sight.
|
|
7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시간의 접속사
중등
|
6. 다음 글의 빈칸 ⓐ와 ⓑ에 들어갈 말이 순서대로 바르게 짝지어진 것은?
We hum ⓐ we walk along the street and sing when we are happy. Some people sing ⓐ they work. Mothers sing to their babies. We have all been hearing music ever ⓑ we were born.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7. 다음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한 단어를 넣으시오.
He attends ( ) the meeting every Sunday.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8.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Did he find his watch? Yes, he found one.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9.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He has a few friends to play with.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비교급 비교
중등
|
10.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This is ①longest ②of ③all ④the ⑤rivers in Korea.
|
|
2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11. 다음 글 중 절(節)에 해당하는 것은?
She said that she was happy.
|
|
5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12.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Does he have much moneys?
|
|
3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중등
|
13.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We go to school to learn many things.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의 역할과 종류
중등
|
14. 다음 중 어법상 옳은 문장은?
|
|
3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중등
|
15. 다음 중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등위 접속사
중등
|
16.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일반동사
중등
|
17. 다음에서 틀린 부분을 찿아 바르게 고치시오.
|
|
4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18. 밑줄 친 단어의 의미로 알맞은 것은?
We had company yesterday eveni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9.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Children's Day (①comes, ②falls) on Friday this yea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20. <보기>에 있는 동사중 알맞은 것을 골라 써 넣으시오.
<보기> talk, show, make, leave, tell, buy, lendDon’t ( ) the curtain open.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중등
|
21. 다음 밑줄 친 부분을 세 단어로 바꾸시오.
Taking a walk with my family, I came across my girlfriend.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고등
|
22. 밑줄 친 부분을 알맞게 고친 것을 고르시오.
The teacher had difficulty tell the twins apart.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3.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hope you (①have, ②to have) a good time at the party.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용법
중등
|
24.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He left my room without a word.
|
|
7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고등
|
25.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Be satisfied with (what/which) you have-it is better than nothi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부가 의문문
중등
|
26.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Jane:Let's take a walk, ( )
Miae:That's good idea.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27.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과거완료
중등
|
28. 다음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넣어 문장 전체를 다시 쓰시오.
She could not walk home, because it was raining.
= She ( ) ( ) ( ) home if it ( ) ( ) ( ) raining.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일반 의문문
중등
|
29. 다음 ( ) 속에 적당한 의문대명사를 써넣으시오.
( ) do you go to school with? I go to school with Tom, my friend.
|
|
2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30.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Ross owed his success (of/to) his parent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