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1.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시오
I don't believe which you sai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2. 다음 대화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A : Does Jane mind you playing the piano?
B : ( ) .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등위 접속사
중등
|
3.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시오.
I bought a newspaper and I didn't read i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원급 비교
중등
|
4.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가장 바르게 옮긴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5. 다음 빈칸에 알맞은 관계대명사를 쓰시오.
( ) you have to do is to learn Korean.
|
|
10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6. 다음 밑줄 친 ⓐ~ⓔ 중 잘못된 부분은?
Mr. Baker was ⓐin Moscow. He visted the Kremlin ⓑand lunch with Russian leaders. ⓒDuring lunch they ⓓdiscussed about the international problems. Tomorrow he will ⓔtalk with important people, too
|
|
3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부가 의문문
중등
|
7.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nho:You like bulgogi, don't you?
Susan: ( ) It's delicious.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특수구문 >
특수구문 개요
중등
|
8. 다음 ( ) 안에 가장 적당한 삽입구를 고르시오.
|
|
2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9.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Once again, Rowling cast a spell over readers and moviegoers of all ages. This summer, the sixth book in her best-selling series, Harry Potter and the Half-Blood Prince, flew off bookstore shelves faster than you can say Hogwarts School of Witchcraft and Wizardry. An ① amazing 6.9 million copies sold in the first 24 hours! In November, the fourth film ② was based on the books, 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 took in $101.4 million in ticket sales during ③ its opening weekend, a new high for the Potter movies, Rowling first introduced readers to Harry in 1998, with the release of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 The book charmed readers young and old ④ alike. So far, the first six books ⑤ have been sold about 300 million copies worldwide.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중등
|
10.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못한 것을 고르시오.
Mary ① hadn't ② seen her mother ③ for a long time. So ④ seen her mother again, she began ⑤ to cr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주의해야 할 현재완료
중등
|
11.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A: Have you ever fallen in love with someone?
B: ( ) .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12. 다음 밑줄 친 단어를 ( )안의 지시대로 하여 문장을 바르게 바꾼것은?
He has a piece of chalk. (two로 하여)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주의해야 할 분사구문
중등
|
13.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그녀가 편지를 읽는 동안 그녀의 가슴은 빠르게 뛰었다. (beat)
→She read the letter with her heart ( ) fast.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at
중등
|
14.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네가 원하는 것을 가져도 좋다.
= You can ( ) .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15. 대화를 듣고, 여자의 심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관사의 생략
중등
|
16.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바르게 옮긴 것을 고르시오.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17. 다음 문장에서 보어에 해당하는 말을 고르시오.
It is not noisy in this classroom.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주어와 동사의 일치
중등
|
18. 다음 밑줄 친 곳에 들어갈 말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Not Helen but we ( ) wrong at that time.
|
|
2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19. 다음 두 문장을 연결하여 간접의문문으로 만드시오.
A: Where does she live?
B: Do you think?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주어와 동사의 일치
중등
|
20.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Twelve years ( ) since he died.
|
|
4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21. 다음 대화의 빈 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 : ( ) ( ) my mother.
B : I'm glad to meet you. I'm Mike.
C : Glad to meet you, too.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개요
중등
|
22.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찾아 고쳐 쓰시오.
Sleeping in the tent last night, I don't feel good now.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비교급 비교
중등
|
23. 다음 우리말과 같은 뜻이 되도록 할 때,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영화가 점점 더 지루해졌다.
=The movie became ( ) boring.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의 종류와 특징
중등
|
24.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25.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I found it difficult to do so.
|
|
4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26. 다음 문장을 현재완료 시제로 바꿔 쓰시오.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7. 다음 글의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In general, one's memories of any period necessarily weaken ①as one moves away from it. One is constantly learning new facts, and old ones have to drop out to ②make way for them. At twenty, I could have written the history of my school days with an accuracy which would be quite impossible now. But it can also happen that one's memories grow ③much sharper even after a long passage of time. This is ④because one is looking at the past with fresh eyes and can isolate and, as it were, notice facts which previously existed undifferentiated among a mass of others. There are things ⑤what in a sense I remembered, but which did not strike me as strange or interesting until quite recentl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28.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You will find the tall building ( ) you turn to the left.
|
|
7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9.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Don't worry about him. He left her (safe/safely) from her conspirac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30. 다음 대화의 빈칸에 가장 자연스러운 것은?
A : That coffee smells wonderful.
B : Wait until you taste it.
A : ( ) .
B : It tastes wonderful, too.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