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1.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I know the all students in this village.
|
|
1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2.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A few weeks ago I was presented with a book which I was much interested in but I hadn't read. The book was The Diary of Anne Frank. I began reading it. While I was reading it, I was very moved by her frankness and keen observation. It is certain that she had the fortune to be born of a rich family. She ① must have been a born writer. Life in the small refuge ② cannot have been pleasant for a little girl. But she never lost hope. Keeping a journal ③ may have given her the will to live. Anne's short life ended in a concentration camp. How cruel war is! Was ④ need not have taken place. I ⑤ should read this book earlier.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일반 의문문
중등
|
3. 그림을 보고 대화의 빈 칸에 알맞은 응답은?
A:Does he play baseball?
B: ( )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원형부정사
중등
|
4. 주어진 문장의 밑줄 친 곳에 올 수 없는 것은?
|
|
5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Used to
중등
|
5. 주어진 우리말에 맞게 빈칸을 채우시오.
He ( ) ( ) ( ) to the library every day.
(그는 매일 도서관에 가곤 했었다.)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비교급 비교
중등
|
6. 다음 형용사의 비교급을 쓰시오.
|
|
1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주의해야 할 현재완료
중등
|
7. 다음 대화의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A: Have you ever fallen in love with someone?
B: ( ) .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
중등
|
8. 주어진 단어를 사용하여 다음을 영작하시오.
(분사를 이용할 것) 그는 달려서 왔다. (come)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절
중등
|
9. 다음 글 중 절(節)의 종류는?
Though he is poor, he likes to help other people.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보통명사
중등
|
10. ( )안에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The jury (consist, consists) of twelve persons.
|
|
2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11. 다음 글의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갈 알맞은 말은?
Hard workouts - When you're breathing hard and sweating - help your heart work better and give you more energy. Start with a warm-up that stretches your muscles. Try 20 minutes of aerobic activity, ( ) running of dancing. Follow up with activities that help make you stronger ( ) push-ups or lifting weights. Then cool down with more stretching and deep breathing.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12.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13.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① Passengers ② wanted ③ to go to Oxford
④ had to change ⑤ trains in Manchester.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주의해야 할 분사구문
중등
|
14.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문장을 완성하시오.
엄격히 말하면 그녀는 수학을 그렇게 잘하는 것이 아니다. (strictly)
→ ( ) ( ) , she is not so good at math.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수사
중등
|
15. 다음의 숫자를 영어로 바르게 쓴것은?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주의해야 할 분사구문
중등
|
16. 우리말과 뜻이 같도록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그녀가 편지를 읽는 동안 그녀의 가슴은 빠르게 뛰었다. (beat)
→She read the letter with her heart ( ) fast.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2형식 문장
중등
|
17. 다음 문장에서 보어는 무엇인가요?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관사 개요
중등
|
18. 다음 밑줄 친 관사의 용법이 같은 것끼리 짝 지은 것은?
(1) This is the book which I bought yesterday.
(2) One day a boy was watching his sheep near the woods.
(3) The water of this pool is very cool.
(4) She has a pretty doll.
(5) Someone is waiting for you at the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부사 >
관계부사의 종류와 용법
중등
|
19. 다음 짝지은 문장을 관계부사를 사용하여 한 문장으로 연결하시오.
We went to the park. + And there we met my uncle.
⇒ ( )
|
|
3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일반 의문문
중등
|
20. 4 다음 빈칸에 들어갈 수 없는 말은?
Were ( ) with Samsoon at the dance party last night?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용법
중등
|
21.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용법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은?
① Jina likes writing e-mails.
② I remember meeting him.
③ He is sleeping in class.
④ Sumi gave up doing her homework.
⑤ Are you good at swimming in the sea?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독해
고등
|
22. (A), (B), (C)의 각 네모 안에서 문맥에 맞는 낱말로 가장 적절한 것은?
The first experiments in television broadcasting began in France in the 1930s, but the French were slow to employ the new technology. There were several reasons for this (A)[hesitancy/consistency]. Radio absorbed the majority of state resources, and the French government was reluctant to shoulder the financial burden of developing national networks for television broadcasting. Television programming costs were too high, and program output correspondingly low. Poor (B)[distribution/description] combined with minimal offerings provided little incentive to purchase the new product. Further, television sets were priced beyond the means of a general public whose modest living standards, especially in the 1930s and 1940s, did not allow the acquisition of luxury goods. Ideological influences also factored in; elites in particular were (C)[optimistic/skeptical] of television, perceiving it as a messenger of mass culture and Americanization.
(A) (B) (C)
① hesitancy -- distribution -- optimistic
② hesitancy -- distribution -- skeptical
③ hesitancy -- description -- optimistic
④ consistency -- description -- optimistic
⑤ consistency -- distribution -- skeptical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개요
중등
|
23.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We Seoul at ten and Busan at once.
|
|
1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24. ( )안에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Paradise Lost" is a long (poetry, poem) written by Milton.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25. 문장의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시오.
My hope is to go to England.
|
|
3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격
중등
|
26. ( ) 속의 단어 중 맞는 것을 고르시오.
This book is ( Tom's and Mary's / Tom and Mary's ).
|
|
3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전치사 개요
중등
|
27.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않은 것을 고르시오.
When Karen is at work, Barbara, a friend of hers looks after her children. Every evening after work, Karen calls off the friend's home to pick up her children.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28. 다음 ( ) 속의 단어 중에서 옳은 것을 고르시오.
He has five children.
Two of them are soldiers and (others / the others) are students.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29. 다음 문장의 빈칸에 알맞은 전치사를 쓰시오.
I always feel tired ( ) the evening.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접속사 개요
중등
|
30.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Be kind to old men, ( ) you will be happy.
|
|
7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