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대명사 >
대명사 It
중등
|
1. 다음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Did he find his watch? Yes, he found one.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고등
|
2.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don't know if Julia (will like/likes) the ieda.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의 수
중등
|
3.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Does he have much moneys?
|
|
3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4. 다음 ( )속에 적당한 관사를 써넣으시오.
( ) principal of our school is very tall.
|
|
2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부정사 목적어
중등
|
5. 다음 밑줄 친 동사의 형태를 바르게 고치시오.
I decided tell the truth to her.
|
|
1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6. 다음 우리말에 유의하여 밑줄 친 부분을 바르게 고쳐 쓰시오.
그 가게는 토요일에는 문을 열지 않는다.
The store doesn’t open in Saturda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일반 의문문
중등
|
7. 4 다음 빈칸에 들어갈 수 없는 말은?
Were ( ) with Samsoon at the dance party last night?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8.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 wish she (①had come, ②would come) last night.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9. 다음 대화에서 밑줄 친 부분이 내용상 어색한 것은?
Insu : How have you been, Ann?
Ann : ⓐNot too bad. How about you, Insu?
Insu : Fine. ⓑWhat are you doing?
Ann : I want to open this bottle, but I can't. ⓒCan you?
Insu : ⓓCertainly I can, Give it to me.
Ann : Oh, come on. Try it.
Insu : Okay. I'll try it. Oh, I did it.
Ann : Thanks a lot.
Insu : ⓔDon't mention i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일치와 화법 개요
고등
|
10.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The hurricane that hit New England on Sept. 21, 1938 was the region's worst so far this century. The storm killed at least 600 people and did at least $306 million in damage in 1938 dollars, (A) which/that would equal about $3.5 billion in today's dollars. Afterward, people talked about the "tidal wave" that swept away hundreds of beachfront homes. Oceanographers try to stay away from the term "tidal wave" because large waves have nothing to do with tides. Oceanographers and geologists use the Japanese word "tsunami" for (B) what we call/what we call it "tidal waves." These waves are caused by undersea earthquakes or landslides. What happened in the 1938 New England hurricane was storm surge. But, in this case, "tidal wave" in the general sense of something out of a horror movie seems (C) proper/properl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비교 >
원급 비교
중등
|
11.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가장 바르게 옮긴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위치/방향의 전치사
중등
|
12.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가정법 >
가정법 과거완료
중등
|
13.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시오.
If have been rich, I could have gone abroa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완료시제 >
현재완료
중등
|
14. 윗글의 빈칸 ⓐ와 ⓑ에 들어갈 말이 바르게 짝지어진 것은?
|
|
2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That
중등
|
15.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That is the best watch ( ) is made in Korea.
|
|
8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 개요
중등
|
16. 우리말을 영어로 옮기시오.
|
|
3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Shall/Should
중등
|
17.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Last year he ( )( )___ there, but he didn't anything.
|
|
10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8.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It's a pity we didn't visit Tom when we had the chance, I (①would like to see, ②would like to have seen) him before he left the country.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19.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news (must not/can not) be true and I don't believe i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20.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바르게 고치시오.
Water of this well is good to drink.
|
|
6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중등
|
21. ( ) 안에서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I feel like (drink) something hot.
|
|
1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May/Might
중등
|
22.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다른 것은?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3.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He sends a letter for you.
|
|
6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 개요
중등
|
24.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아지도록 @ 속을 채우시오.
You should be kind to old people.
= You should be kind to ( ) old.
|
|
2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25.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country at one time (must have been/should have been) prosperous, for it enjoyed a high level of civilization.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26.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5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조건/양보의 접속사
중등
|
27. 다음 Steve의 몇 가지 고민을 읽고 빈칸에 if나 unless를 넣어 조언을 완성하시오.
I'm a middle school student with some problems. I don't have any friends. I'm always playing computer games. My schoolwork is very poor. I eat so little that I'm not strong.
( ) you play computer games so much, it'll be bad for your eye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Will/Would
중등
|
28. 다음 중 새해 계획으로 어색한 것은?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9.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No weather was (①severe, ②strict) enough to keep him indoor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주의해야 할 관계대명사
고등
|
30.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People who forget something easily do not pay attention to situations (in which/in that) new information is presente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