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가정법 >
가정법 개요
고등
|
1.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Climate change presents crop production with prospects for both benefits and drawbacks, (A) some of them/some of which are described above. If we want to address and of them more (B) clear/clearly, we must first define the main interactions that link a chain of processes together: food is derived from crops and crops in turn grow in fields, which exist in farms, which are components of farming communities, which are sectors in nation states, and which ultimately take part in the international food trade system. Understanding the potential impacts of global environmental change on this sequence of interlocking elements (C) is/are a first step in modeling what will happen when any one of them is changed as a result of possible global warming.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Be 동사
중등
|
2.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5형식 문장
중등
|
3. 우리말을 영어로 옮길 때 빈칸에 알맞은 것은?
나는 새 외투를 맞추었다.
→ I had a new coat ( ) .
|
|
3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명사 >
명사 개요
고등
|
4. 다음 글에서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은?
There are two social theories explaining ① what determines job satisfaction:the 'bottom-up theory' and the 'top-down' theory. The bottom-up theory basically states that individuals have needs and that they will be happy if ② its needs are satisfied. The sum of positive and negative effects ③ is used to determine happiness. If the positive effects are greater than the negative effects, individuals will judge their life as happy. In contrast, top-down theory states that there is a tendency to experience things in a positive way. In other words, all individuals have a desire to be happy and this attitude will be the major influence on their lives. Thus, ④ feelings about job satisfaction are generated in one of two ways:from the bottom up by adding positive effects and subtracting negative ⑤ ones, or from the top down by the extension of one's desire to be happy.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ich
중등
|
5.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Gyeongju is very beautiful city ( ) history is very long.
|
|
6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6. 다음 대화의 빈 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 : ( ) ( ) my mother.
B : I'm glad to meet you. I'm Mike.
C : Glad to meet you, too.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구
중등
|
7. 다음 밑줄 친 구(句)의 종류와 역할을 말하시오.
My hope is to go to Europe.
|
|
4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8.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은?
Don't write a letter in a red ink.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듣기
고등
|
9. 대화를 듣고, 여자가 지불할 총액을 고르시오.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종류 >
선택의문문/간접의문문
중등
|
10. 다음의 단어를 어법에 맞게 배열하시오.
I know (he / born / was / where).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1.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He is (①more gentle, ②gentler) than kind.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2.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She entertained us with a lot of (①amused, ②amusing) stories.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중등
|
13. 다음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바르지 못한 것은?
A: Do you know ① where the Queen ② lives?
B: Yes.
A: Can you tell me where ③ is it?
B: Sure. ④ Turn right at the first corner over there. It'll be ⑤ on your lef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접속사 >
원인/이유의 접속사
중등
|
14. 다음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Too much sugar is not good for bone growth ( ) it prevents your body from taking in calcium.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원형부정사
중등
|
15. 다음 중 올바른 문장을 고르시오.
|
|
1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16.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휘
중등
|
17.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I didn't attend the meeting yesterday.
= I didn't ( ) ( ) ( ) the meeting yesterday.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장의 구성 >
문장의 구성요소
중등
|
18. 다음 글 중 포함된 절(節)의 종류를 말하세요.
Please wait here till he comes back.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형태
중등
|
19. [주관식]주어진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As she lived in Japan when she was in high school, she speaks Japanese fluently.
⇒ ( ) in Japan when she was in high school, she speaks Japanese fluently.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20. 다음 우리말의 밑줄 친 부분에 유의하여 빈칸에 알맞은 전치사를 쓰시오.
나는 오후에는 도서관에서 공부한다.
→I study at the library ( ) the afternoon.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 개요
중등
|
21. 다음의 밑줄 친 부분과 바꿔 사용할 수 없는 것은?
India has a lot of local languages.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22.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가장 바르게 옮긴 것은?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사 >
동사의 시제
중등
|
23. 괄호 안에 주어진 동사를 문맥에 맞도록 변형시키시오.
Tom (be) sick since last week.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수사
중등
|
24. 다음의 숫자를 영어로 바르게 쓴것은?
|
|
20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4형식 문장
중등
|
25. 다음 문장에서 틀린 부분을 찾으시오.
Please teach a song of us.
|
|
3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재귀대명사
중등
|
26.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고르시오.
You'd better not ask others for help.
=I advise you to solve it ( ) .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부정사 목적어
중등
|
27. 다음 밑줄 친 부분을 어법에 맞게 고치시오.
We want going on a picnic.
|
|
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정관사
중등
|
28. 다음 ( )속에 적당한 관사를 고르시오.
There is ( ) notebook on the desk. ( ) notebook is hers.
|
|
2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대명사 개요
고등
|
29.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 ears of a rabbit are longer than (that/those) of a ca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사 >
부정관사
중등
|
30. 다음 ( )속에 적당한 관사를 써넣으시오.
I think that he is ( ) honest boy.
|
|
4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