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Best
|
|
|
|
|
MS-Word 파일(doc)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MS-Word가 설치 안되신 분들은 한글(hwp)으로도 읽기가 가능합니다.(자동 파일변환기능)
|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과거분사
중등
|
1.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①As Gary had a ②broken arm, he ③had
his texts ④typing ⑤by his brother.
|
|
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독립 분사구문
중등
|
2. 다음 문장의 밑줄 친 부분을 분사구문으로 고치시오.
If it is fine tomorrow, we'll leave.
|
|
1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일치와 화법 >
의문문의 화법 전환
중등
|
3.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빈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Mother asked me, "Has the movie started yet?"
→ Mother asked me ( ) ( ) ( ) ( ) ( ) ( ) .
|
|
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4. 위 대화가 이루어지는 장소로 알맞은 것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대화
중등
|
5. 다음 대화 중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동사의 분류
중등
|
6. 다음 중 문장형식이 다른 하나는?
|
|
44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관계대명사 >
관계대명사 Which
중등
|
7. 다음 중 어법상 잘못된 부분을 올바르게 고치시오
This is the house in that my father was born.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형용사 >
형용사의 용법
중등
|
8.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
|
7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지시대명사
중등
|
9. 다음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와 다른 하나를 고르시오.
|
|
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현재분사와 과거분사 >
현재분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10. 밑줄 친 부분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① Passengers ② wanted ③ to go to Oxford
④ had to change ⑤ trains in Manchester.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11. 주어진 문장의 밑줄 친 부분과 역할이 같은 것은?
|
|
3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중등
|
12. 다음 중 밑줄 친 부분의 쓰임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을 고르시오.
|
|
6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3.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We (①gave, ②opened) a party in celebration of his 70th birthday.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14.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Greenwich Village is a place (①where, ②which) especially attracts the young.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15. 다음 두 문장의 뜻이 같도록 ( )속을 한 단어로 채워 넣으시오.
He likes to help others.
= He likes to help ( ) ( ) ?
|
|
17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16. (A), (B), (C)에서 어법에 맞는 표현을 골라 짝지은 것은?
Can you imagine (A) what/how it feels like to find a valuable gem? Louise Darby of Idaho knows exactly how it feels. And, with her help, hundreds of other people do, too. For with Darby's help, they have found gems among rocks that most of s would never (B) look at/look twice. She is a tour guide and gemologist, a person who studies waluable gems, such as diamonds or emeralds. Now retired, she spends her summers looking for gems. She conducts whole groups of people on gem-hunting expeditions. She teaches them to recognize different kinds of rocks, and she also helps them to dig in a special place called Emerald Creek. "Anyone who digs with me at Emerald Creek," she says, "should take home a star garnet." So far, everyone who has accompanied her (C) found/has found at least one of the lovely raspberry-colored stones.
|
|
4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화 >
거절하기
중등
|
17. 다음 대화에서 밑줄 친 부분이 내용상 어색한 것은?
Insu : How have you been, Ann?
Ann : ⓐNot too bad. How about you, Insu?
Insu : Fine. ⓑWhat are you doing?
Ann : I want to open this bottle, but I can't. ⓒCan you?
Insu : ⓓCertainly I can, Give it to me.
Ann : Oh, come on. Try it.
Insu : Okay. I'll try it. Oh, I did it.
Ann : Thanks a lot.
Insu : ⓔDon't mention it.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조동사 >
조동사 개요
고등
|
18. 다음 괄호 안에서 어법상 옳은 것을 고르시오.
He (must be/must have been) a diligent student in his school days.
|
|
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사 >
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중등
|
19. 다음 중 어법상 맞는 것은?
|
|
1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20. 다음 우리말의 밑줄 친 부분에 유의하여 빈칸에 알맞은 전치사를 쓰시오.
나는 두 시 전에 집에 가야 한다.
→ I have to go home ( ) three o’clock.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수동태 >
주의해야 할 수동태
중등
|
21. 다음 빈칸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
|
12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동명사 >
동명사의 관용적 표현
고등
|
22. 주어진 말을 이용하여 다음 우리말을 영어로 옮기시오.
이 장소는 여러 번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다. (worth, visit)
This place ( ) ( ) ( ) many times.
|
|
1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대명사 >
인칭대명사
중등
|
23. 빈 칸에 알맞지 않은 것은?
|
|
3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4. 다음중 어법에 맞는 것을 고르시오.
Children's Day (①comes, ②falls) on Friday this year.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전치사 >
시간의 전치사
중등
|
25. 다음 중 어법상 틀린 것을 고르시오.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기타 >
어법
고등
|
26. 다음중 옳은 것을 고르시오.
They have no houses (① to live in, ② to live).
|
|
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정대명사 >
One / Other / Another
중등
|
27. 다음 ( ) 속의 단어 중에서 옳은 것을 고르시오.
He has five children.
Two of them are soldiers and (others / the others) are students.
|
|
25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문의 구성요소와 5형식 >
3형식 문장
중등
|
28. 다음 문장의 빈칸에 가장 알맞은 것은?
All people when the national flag was ( ) .
|
|
218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부사 >
주의해야 할 부사
중등
|
29. 괄호안에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There (is, are) two balls near the tree.
|
|
59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
|
|
분사구문 >
분사구문의 용법
중등
|
30. 다음 밑줄 친 부분을 세 단어로 바꾸시오.
Arriving late, she could not attend the meeting.
|
|
11
|
|

문법목록
각 문제내의 [문제편집]을 누르면 관련 목록이 나타납니다.
|